커피가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고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까?



여러분 안녕하세요! HYA TV 건강 정보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내 이름은매입니다.

커피에는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향정신성 물질 인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카페인은 오늘날 대부분의 상업용 지방 연소 보조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
또한, 그것은 지방 조직에서 지방을 동원하고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몇 안되는 물질 중 하나입니다.

하지만 커피가 정말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까요?이 비디오는 증거를 자세히 살펴 봅니다.



커피에는 자극제가 들어 있습니다.

커피 원두 에서 발견되는 많은 생물학적 활성 물질 이 최종 음료에 들어갑니다.

그들 중 몇 가지는 신진 대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
카페인 : 커피의 주요 자극제.

커피에는 여러 가지 자극제, 가장 중요한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 카페인은 신진 대사율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더 많은주의를 환기시킵니다.

테오브로민 : 코코아의 주요 자극제; 커피에서도 소량 발견.

테오필린 : 코코아와 커피에서 발견되는 또 다른 자극제; 천식 치료에 사용되었습니다.

클로로겐산 : 커피의 주요 생물학적 활성 화합물 중 하나. 탄수화물 흡수를 늦출 수 있습니다.

이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카페인으로, 이는 매우 강력하며 철저하게 연구되었습니다.

카페인 은 아데노신이라고하는 억제 성 신경 전달 물질.

아데노신을 차단함으로써 카페인은 뉴런의 발화와 도파민 및 노르 에피네프린과 같은 신경 전달 물질의 방출을 증가시킵니다. 이것은 차례로 당신이 더 활력이 넘치고 깨어있는 느낌을줍니다.

이런 식으로 커피는 피곤할 때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 실제로 운동 성능을 평균 11 ~ 12 %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커피는 지방 조직에서 지방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

에피네프린 (아드레날린)의 혈중 농도를 높임으로써 카페인은 지방 조직에서 지방산의 방출을 촉진합니다.

카페인은 신경계를 자극하여 지방 세포에 직접 신호를 보내 지방을 분해하도록합니다.

이는 에피네프린 호르몬의 혈중 농도를 증가시킴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.

아드레날린으로도 알려진 에피네프린은 혈액을 통해 지방 조직으로 이동하여 지방을 분해하여 혈액으로 방출하도록 신호를 보냅니다.



물론 식단을 통해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지 않는 한, 지방산을 혈액으로 방출한다고해서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. 이 상태를 부정적인 에너지 균형이라고합니다.

덜 먹거나 더 많이 운동하면 부정적인 에너지 균형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. 또 다른 보완 전략은 카페인과 같은 지방 연소 보조제 를 섭취하는 것입니다.

카페인은 또한 다음 장에서 논의되는 바와 같이 신진 대사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.

커피는 대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카페인은 휴식시 신진 대사율을 증가시켜 휴식시 소모하는 칼로리의 양을 증가시킵니다.



휴식시 칼로리를 소모하는 속도를 휴식 대사율 (RMR)이라고합니다.

대사율이 높을수록 체중 감량 이 더 쉬워지고 체중 증가 없이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.

연구에 따르면 카페인은 RMR 3 ~ 11 %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, 더 많은 양을 투여하면 더 큰 효과가 있습니다 .

흥미롭게도, 신진 대사 증가의 대부분은 지방 연소의 증가로 인해 발생합니다 .

불행히도 비만인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덜 두드러집니다.

한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은 마른 사람의 경우 29 %까지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는 반면 비만인 사람의 경우 약 10 %에 불과했습니다.

이 효과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는 것으로 보이며 젊은 사람 .

더 많은 지방 연소 전략에 대해서는 신진 대사를 촉진 하는 10 가지 쉬운 방법 에 대한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 .

장기적인 커피와 체중 감소.

사람들은 카페인 효과에 대한 내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. 이러한 이유로 커피 또는 기타 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것은 장기적으로 비효율적 인 체중 감량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.

한 가지 중요한주의 사항이 있습니다.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카페인의 영향에 내성이 생깁니다 .



단기간에 카페인은 대사율을 높이고 지방 연소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잠시 후 사람들은 그 효과에 관대 해져 작동을 멈 춥니 다.

그러나 커피가 장기적으로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더라도 식욕을 무디게하고 덜 먹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
한 연구에서 카페인은 남성에게는 식욕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었지만 여성에서는 그렇지 않아 카페인 섭취 후 식사 시간을 줄였습니다. 그러나 또 다른 연구는 남성에 대한 효과 보이지 않았다 .

커피 또는 카페인이 장기적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 현재로서는 이러한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증거가 없습니다.



카페인이 단기간에 신진 대사를 촉진 할 수 있지만, 장기간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내성으로 인해이 효과가 감소합니다.

지방 감소를 위해 주로 커피에 관심이 있다면, 관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커피 마시는 습관을 순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 아마도 2 주 동안, 2 주 동안 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물론, 커피가 서양식 식단에서 가장 큰 항산화 물질 중 하나라는 사실을 포함하여 커피를 마셔야 하는 다른 많은 이유 가 있습니다.

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항상 건강하기를 바랍니다!

내 채널을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동영상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! 나는 당신에게 매우 감사합니다.

Share:

댓글 쓰기

Copyright © HYA TV - 모두를위한 건강. Designed by OddThemes